포항 맛집 추천) 포항 온센 (텐동 맛집)
본문 바로가기
일상/맛집

포항 맛집 추천) 포항 온센 (텐동 맛집)

by Mr.chu 2021. 11. 24.

동네 친구와 포항친구를 만나러 포항여행을 갔다.

글 참고

https://hyeonu4674.tistory.com/116

 

만나자마자 점심을 먹으러 갔다.

친구어머님께서 맛집이라고 추천해준 그 집

'온센'

가게 간판은 못 찍었다.

 

나는 다이어트 중이라

일단 기본 메뉴를 시켰다.

온센 텐동

가격 8900원

내가 젤 좋아하는 저 작은 고추

짱 좋아함

말린 단무지도 있고

절인 마늘같은 것도 있었다.

다 맛있었다.

튀김 종류 못 먹은지 꽤 되었는데

엄청 반가웠다.

 

새우 1, 온센타마고 1, 김 1, 단호박 1, 느타리버섯 1, 가지 1, 꽈리고추 1

이렇게 구성되어있었다.

온센타마고 그러니까 계란을 제외하고 전부 다른 그릇에 옮기고

계란 + 간장 + 밥

간장계란밥을 먹으며 튀김을 먹었다.

새우...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새우

단호박... 단호박 엄청 사랑한다

김... 밥먹을 때 김은 없으면 허전한 친구다.

느타리버섯은 신기하게 맛있었다.

꽈리고추는 말 할 것도 없고

가지 또한 맛있었다.

 

맞다 장국도 있었는데

튀김으로 느끼한 맛을 장국으로 잡아줬다.

영일대 맛집

그리고 포항 맛집이래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

진짜 기대 이상의 맛이었다.

 

대구에도 이런 곳이 있을까 생각해봤고

우리 집 앞에 라멘집과 분위기가 비슷한 것을 보아

집 앞 라멘집에서 먹는 분위기에서

그 메뉴가 텐동이 된 것이 참으로 신기하고 새로운 기분이었다.

 

난 포항에... 작은 외할아버지(외종조부)뵈러 어릴 때 몇 번

낚시도 하고 좋은 기억이 있었다.

그 때는 중심가보다는 낚시가 주라서 몰랐는데

영일대라는 곳에

이렇게 맛있는 곳을 소개해준 친구가 너무 고마웠다.

이 다음은 저녁에 간 물회 집인데

무슨 포항은 맛집이 이렇게 많나 싶다.

 

아니면 내가 대구라는 좋은 조건이 있는데 잘 모르는건가

맛집 연구 좀 해야겠다.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참고로 양 적어보인다 뭐 이럴 수 있는데

개인적으로

튀김 다 못 먹고 와 배부르다 이 말 나왔음...

양도 장난 아니게 많음

 

 

 

♥광고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♥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