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항 맛집 추천) 환여횟집 (물회 맛집)
본문 바로가기
일상/맛집

포항 맛집 추천) 환여횟집 (물회 맛집)

by Mr.chu 2021. 11. 27.

동네 친구와 포항친구를 만나러 포항여행을 갔다.

글 참고

https://hyeonu4674.tistory.com/116

 

그리고 점심 또한 참고

https://hyeonu4674.tistory.com/114

 

일단 여기는 친구가 맛있다고 픽해준 곳이다.

한 껏 기대를 하고 갔는데

일단 포스가 남달랐다.

 

네온사인에 엄청 크게 간판이 있는 걸 보니 규모가 꽤 큰 집이구나 싶었다.

역시 규모가 크면 눈에 잘 띄이고 사람들이 많이 보고

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.

 

가서 물회 3개를 시켰다.

회에 배에 파에 면에 육수에 밥까지 나왔다.

심지어 매운탕까지... ㅋㅋㅋㅋㅋㅋ

(오늘 치팅데이인가 혹쉬 ^^)

육수를 붓고 섞은 뒤 면을 비벼먹었는데

일단 여기서 1차 놀람

아삭아삭한 배에다가 회에 면의 조합이 진짜 대박이었다.

 

근데 거기에 매운탕을 먹는다?

바로 간다.

진짜 그냥 정신 못 차리는 맛이다.

너무 맛있었다.

지금 블로그쓰면서도 군침돈다.

 

가격은 16000원

그 돈이면 고기집 무한리필을 간다 라 할 수 있는데

아니 내가 대구에만 있어서 고기만 찾았는지도 모른다.

포항왔으면 물회 꼭 먹어보기를 바란다.

심지어 매운탕은 서비스다.

서비스인데 너무 맛있는 맛이었다.

 

다이어트 중에 밥을 두 공기나 먹었으면 말 다 했지...

친구들은 소주를 먹었고 난 생수로 기분을 냈다.

언젠가 살을 다 빼고

소주 한 잔 했으면 좋겠다.

 

암튼 존맛이었다.

아 근데 회가 많냐라고 물어보면

그건 아닌 것 같음

회가 다른 것과 조합이 잘 되어서 그런지

회맛은... 내가 회를 두껍게 먹어서 그런지

얇은 느낌인지 적은 지는 잘 모르겠는데

일단 내가 먹었을 때

우와!! 회가 씹혀!! 라는 느낌은 아니었다.

그냥 어 회있네 싶은 느낌

 

 

♥광고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♥

 

 

반응형

댓글